"도시적 표현은 금물" 나는 자연의 "생동감, 현장감"을 좋아해
1.구도 및 스케치
2.채색
3.채색및 마무리
4.완성 기준: 도시적인 표현은 안되고 실제 장소의 풍경 특징이 사실적으로 관찰되어 드러나야 한다.
5.학교 도장은 "꼭" 있어야 한다.
기준을 엄수 해야 한다.
화창한 봄날에 ~!
콧노래가 절로나는 계절 5월
계절의 여왕이라는 말이 민망하리 만큼 화창한 5월14일
금곡 중학교에서 사생대회를 갔습니다.
학년별로 장소를 선정
1학년: 양산 호수 공원
2학년: 강서 채육 공원
3학년: 김해 연지 공원
학년별 장소 선정에 관계자들의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알수 있었습니다.
1.학년별 능력과 끼를 맘껏 펼칠수도 있고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
2.그림의 다양성기준에 따라 선생님들의 편협적이지 않고 공정함으로 심사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
3.학년별 능력에 따른 장소 선택
1학년 아직은 왠지 서툴고 믿기는 조금 불안한 상황 학교에서 찾기도 싶고 가까운 곳
2학년 나름 학교생활에 조금은 익숙하고 거리감도 있어요. 우린 혼자서도 할수 있는데, 그래
도 아직은 망설여지는 학년, 그래도 믿어 보겠습니다.
3학년 잘 할 수 있어!
그래 너희들은 어디에 있어서 믿는다.
믿어 !
이런 배려와 정성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.
△ 넓고도 넓은 곳 어디로 가야
생동감과 현장감을 느낄수 있는 그림을 나만의 멋으로 표현할 수 있는 곳을 찾을 까
여기 저기 두린번 거리면서 찾아 가는 학생들 5월에 햇볕은 며느리도 무서워 한다는 데
아이들의 열정에 5월의 햇살은 어디에 갔을고
우리들의 아름다운 미래를 노래 하다 "우미래" - 금곡중학교 (0) | 2013.06.11 |
---|---|
하나,둘 시작한 좋은 운전 습관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사회-통학버스 교통안전 교육 (0) | 2013.06.06 |
부산 시민의 절약 정신과 책사랑 - 범시민 도서교환전 (0) | 2013.05.12 |
----- ☆ 예절 교육 과 자기이해 체험 활동 ☆----- (0) | 2013.05.10 |
카페를 다 만들었습니다 (0) | 2008.10.07 |